본문 바로가기

News

뱃사공 논란 총정리

반응형

뱃사공 논란 총정리

뱃사공 논란 총정리

최근 핫한 래퍼 사공이 SNS를 이용해 만난 여성들을 불법 촬영했다는 논란이 발생했습니다. 그 가운데 뱃사공(본명 김진우)이 사과문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뱃사공 논란 총정리

뱃사공은 누구인가?

뱃사공, 본명은 김진우로 리짓군즈에 소속되어 있는 래퍼입니다.

2021년부터는  이용진과 함께 GS25 유튜브 채널에서 '못배운 놈들'이라는 웹예능에 출연 중이며, 스튜디오 와플에서 제작하는 '바퀴 달린 입'에도 이용진, 풍자, 곽튜브와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뱃사공 논란 총정리

뱃사공 논란 정리

사건은 던밀스의 아내의 폭로로 시작되었습니다. 던밀스의 아내 분은 래퍼 뱃사공 씨와 관련해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 하네?"라며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했을 텐데, 그런 게 전혀 없었나 보네? 그만하면 좋겠다. 점점 경찰서에 신고하고 싶어지니까"라며 SNS에 폭로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톡 내용 다 가지고 있다. 신고하면 다른 사람들도 피해 볼까 봐 참았다는데,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다는 건 전혀 그에 대한 죄책감이 없다는 거네"라면서 "정준영이랑 다른 게 뭐지? 그 동생 너무 힘들어서 극단적 시도까지 했었는데"라고 비난했습니다.

 

몰카의 피해자는 신상 노출이 두려워 아직 신고를 하지 않고 있으며 향후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라고 합니다.

뱃사공 논란 총정리

뱃사공씨는 인스타그램으로 대중에게 사과를 한 상태이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부정적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