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이시영 안전불감증 논란, 아들 업고 등산해

반응형

이시영 안전불감증 논란, 아들 업고 등산해

 

이시영 안전불감증 논란, 아들 업고 등산해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 함께 눈 덮인 한라산 산행에 나섰다가 '안전불감증' 논란으로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배우 이시영은 5세 아들과 함께 제주도 한라산을 등반했습니다. 당시 이시영은 적지 않은 체중의 아들을 등에 업은 채 눈 덮인 산길을 오르는 모습을 공개하며 "한라산을 너와 오다니! 생각과 다르게 너무 무거워서 정말 죽을 뻔했지만... 그래도 너무 뜻깊고 감사하고 행복했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20㎏ 가까이 되는 너라서, 오늘 내 키가 1㎝는 작아진 거 같고 얼굴은 새까맣게 탔지만. 그래도 같이 와줘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 업고 등산하는 일은 평생 없을 거야"라면서 "그래도 새해 첫날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하다"고 덧붙였는데요.

이어 "추울까봐 걱정도 되고 할 수 있을까 긴장도 너무 했지만 다치는 일 없이 안전 등산했다.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시영 안전불감증 논란, 아들 업고 등산해

하지만 이를 본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를 데리고 눈길 산행에 나선 것이 너무 위험해 보인다는 '안전불감증'에 대한 지적이었는데요. 한 네티즌은 "아이 키워본 분이시면 이게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 아실 텐데요. 이 추운 날 5살 아이를 데리고 저렇게 눈길 산행이라니 너무 위험합니다. 아이는 꼼짝도 못 하고 업혀 오는 건데 아이가 과연 행복하겠나요. 체력 좋다고 칭찬하는 분들 많은데 체력이고 뭐고 여태 진짜 멋진 사람이라고 응원했는데 아이 이용한 보여주기식 산행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네요. 아이는 부모 소유물이 아니에요. 위험한 도전에 아이를 참여시키지 마세요!"라고 비판했습니다.

다른 네티즌들도 "등산을 좋아하는 저로선 납득이 쉽게 안 되네요. 산에 20~30kg짜리 배낭을 매고 저도 자주 등산을 합니다만 산, 특히 겨울산은 장비를 갖추고 타고 오르시더라도 많이 위험합니다", "자칫 잘못해서 넘어지거나 구르는 순간 아이가 에어백 역할 하는 건데요. 긴 시간 동안 꼼짝 않고 저 자세로 있어야 하는 아이도 힘들고요" 등 이시영을 비판하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아직 이시영의 공개적인 답변은 없는 것으로 보이며, 이시영의 행동에 대한 다양한 반응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시영 안전불감증 논란, 아들 업고 등산해

https://comemosbien.tistory.com/131

 

오징어 게임 오영수, 추행 혐의 첫 재판

오징어 게임 오영수, 추행 혐의 첫 재판 오징어 게임에서 '오일남' 역할을 맡았던 오영수 배우의 강제추행 혐의 재판이 오는 2월 열리게 되었습니다. 1월 24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형사는 오

comemosbien.tistory.com

https://comemosbien.tistory.com/128

 

기안84 공식사과 나혼자 산다 달력

기안 84 공식사과 나 혼자 산다 달력 웹툰 작가 기안 84가 MBC '나 혼자 산다' 멤버들에게 사과의 글을 게시하였습니다. 기안 84는 26일 "'나 혼자 산다' 2023 달력 나왔습니다. 수익금은 기부한답니다.

comemosbien.tistory.com

https://comemosbien.tistory.com/122

 

윤석열 일론머스크 화상 면담 실시

윤석열 일론 머스크 화상 면담 실시 윤석열 대통령은 23일 테슬라와 스페이스 X 최고경영자(CEO)인 일론 머스크와 화상 면담을 하며 투자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머스크는 "한국을 최우선 투자

comemosbie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