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저스틴 비버, 안면 근육 마비 근황 (람세이헌트 증후군)

반응형

 

저스틴 비버, 안면 근육 마비 근황

미국 팝가수 저스틴 비버가 오른쪽 얼굴에 근육 마비 증상이 나타났다고 알려졌습니다.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SNS 계정에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현재 앓고 있다고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사실 저스틴 비버는 8일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콘서트를 취소했습니다.

그리고 SNS를 통해 콘서트 취소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의 멘트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업데이트하겠다. 내 얼굴을 보면 알겠지만 나는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앓고 있다. 바이러스가 내 귀와 얼굴 신경을 공격했고 내 얼굴에 마비를 가져왔다. 그래서 오른쪽 눈을 깜빡일 수 없고 오른쪽 입꼬리가 올라가지 않는다. 다음 쇼가 이 때문에 취소됐다. 신체적으로 (콘서트를) 할 수 없는 꽤나 심각한 상황이다. 그래서 오른쪽 눈을 깜빡일 수 없고 오른쪽 입꼬리가 올라가지 않는다. 다음 쇼가 이 때문에 취소됐다. 신체적으로 (콘서트를) 할 수 없는 꽤나 심각한 상황이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 지 모르겠지만 얼굴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올거다. 그동안 휴식을 취하며 완치할 예정이다. 점점 먹기가 힘들어져서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 날 위해 기도해달라" 였습니다.

 

해당 영상에서는 눈을 깜빡이려 시도했으나 오른쪽 눈이 감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오른쪽 얼굴이 마비됬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스틴 비버, 안면 근육 마비 근황

람세이 헌트 증후군

람세이헌트 증후군은

Ramsay Hunt 증후군은 대상 포진 발병이 한쪽 귀 근처의 안면 신경에 영향을 줄 때 발생하며, 고통스러운 대상 포진 발진 외에도 Ramsay Hunt 증후군은 영향을받는 귀의 안면 마비와 청력 상실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램지 헌트 증후군은 수두를 일으키는 동일한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수두가 치료된 후에도 바이러스는 여전히 신경 속에 산다고 하네요.

저스틴 비버, 안면 근육 마비 근황

 

반응형